본문 바로가기
일상 잔

[먹는 잔]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반포식스

by 투명한잔 2020. 8. 15.

용산 아이파크몰에 오랜만에 갔다
항상 먹을게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인데
가볍게 먹고 싶어서 쌀국수로 메뉴를 정했다

쌀국수도 가게가 많아서
익숙한 곳에 가볼까 하다가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 쌀국수를 먹어보기로 했다

처음 들어봤지만 다른데도 있는
베트남 음식 프랜차이즈


특이한건 매장 인테리어가 베트남 느낌이
안난다는 것 근데 엄청 깔끔하고 세련됐다

위생도 엄청 깨끗한 느낌이라 좋았다

먹은메뉴는

양지 쌀국수(라지)-11,500원
반세오-15,000원
베트남식 유린기-20,000원

반세오


반세오는 처음 먹어봤는데
얇은 튀김에 안에 새우랑 숙주 고기가 같이
들어가 있었는데
진짜 이게 베스트 메뉴!!! 얇은 튀김피는 바삭하고
안에 숙주는 아삭했다.
새우랑 고기의 간도 딱 맞았다
야채랑 고기가 터지게 들어있어서
든든하기도 했고

다음에도 이 반세오 먹으러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정도였다

반세오는 꼭 드세요

베트남식 유린기


저번에 다른 베트남 음식점 갔다가
품절됐다고 해서 못 먹었는데
돈까스에 가까운 맛이었다

바삭한 튀김이랑 샐러드를 함께 먹으니
너무 무겁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이건 무슨 커리 메뉴였는데
메뉴명이 도저히 기억이 안나는데

내가 이때까지 먹었던 오뚜기 카레랑
완전 다른맛
계란이랑 야채랑 들어있어서 엄청 부드러운맛

배가 엄청 부른 상태에서도
혼자 한그릇 싹다 비울정도로 호로록 먹었다
너무 부드러워서 먹은지 잘 모르겠을 정도 ㅎㅎ

쌀국수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한 가지 팁이 있는데
쌀국수 라지사이즈를 시키면
미니 사이즈 두개로 나눠달라고 할 수 있다

미니 사이즈로 나눠 먹으면 다른
사이드 메뉴랑 먹기 딱 좋다

미니 사이즈라고 하지만 양은 진짜
미니미니 하지 않음 양이 생각 보다 많기 때문에

0.7인분 정도의 양이랑
딱 좋다!

깔끔하고 맛있는 반포식스

다음에 또 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