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드는 잔/취미 조각

[만드는 잔]무적캡틴사우르스 최종 합체 프라모델

by 투명한잔 2020. 12. 29.

짝궁이와 함께 프라모델을 하나, 둘 만들고 나니 끝까지 완성해 보자는 욕심이 생겼다. 

올해 연말 어디 나가지도 못하니깐 집에서 무적 캡틴 사우르스 프라모델을 다 만들어 보기로 했다.

저번에 고자우라와 마그나자우라 프라모델은 완성했꼬 마지막 그랑자우라까지 만들고 합체까지 해봤다!

 

스티커 붙이기가 만만치 않아보였던 그랑자우라. 하나하나 조립하다 보면 점점 형태가 나오는 게 뿌듯하다!

 

 

제트기형과 공룡형까지 조립 완료! 공룡형은 디테일해서 더 마음에 들었다.

 

 

로봇형 그랑자우라까지 만들고 다 놓아보니 뿌듯 뿌듯하다!

각각의 프라모델들이 가진 색상이 달라서 서로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다. 그래도 주인공이라서 그런지 고자우라 프라모델이 제일 멋있었다. 프라모델은 역시 흰색이 제일인가 ㅎㅎ

 

그리고 열심히 조립한 세 개의 프라모델을 다시 분리해 하나로 합체시켰다.

 

분리된 삼 형제의 모습../ 고자우라 머리의 뿔 하나 부러졌다 ㅠㅠ

 

 

 

세 개의 프라모델이 합쳐지니 크기가 엄청 크다! 검도 크기가 어마무시! 최종 합체형까지 조립하고 나니 진짜 완성한 기분이라 뿌듯했다. 무적 캡틴 사우르스 만화는 어릴 때 봤던 기억이 약간이지만 프라모델을 조립하고 보니 만화를 새로 본 기분이 들었다.

 

프라모델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하나 둘 만들다 보니 수집하는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집중해서 조립하는 과정이 재밌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