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잔/리뷰 조각

마켓컬리 할인쿠폰 후기

by 투명한잔 2021. 1. 14.

한 번씩 잊을 만하면 날아오는 마켓컬리 쿠폰!

이번에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12,000원 할인쿠폰이었다.

이참에 먹어보고 싶었던 상품들을 후루룩 사봤다. 

 

쇼핑 목록

[폰타나] 발사믹 드레싱

[간편 샐러드] 손질 그린 믹스 40g

[에스푸나] 하몽 50g

[베지오이오소] 부리타 치즈

냉동 바밤 단호박 250g 2개

명란 마요네즈

아보카도 3개

 

이렇게 다 해서 4만 원이 조금 넘었다.

샛별 배송 지역이라서 아침 7시 전에 배송이 완료되었다.

 

마켓 컬리가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포장을 종이로 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종이 쓰레기가 많이 나왔다.

아마도 냉동, 냉장, 상온 식품들이 분리돼서 온 것 같았는데

박스도 너무 많이 나오고,,, 다 종이지만 그렇게 친환경의 느낌은 아니었다.

 

박스에 있는 걸 다 꺼내고 보니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가 않았다.

아보카도 빼고 다 처음 시켜본 것 들이었는데

거의 다 먹어가는 지금 아주 만족도가 높다!

 

아보카도는 익어서 온 게 없었지만 2일 정도 지나니

먹기 좋게 딱 알맞게 익었다.

컬리에서 만든 명란마요도 부담스럽지 않게 깔끔한 맛!

아보카도와 계란 프라이를 넣어 비빔밥을 해 먹으니 짱 맛~

샐러드도 딱 2번 정도 먹기 좋은 양이 왔다.

 

이번 쇼핑에서 가장 기대한 건 부리타 치즈였는데

가격도 이 녀석이 제일 비쌌다.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다 용서되는 맛...!

같이 산 발사믹 드레싱이랑 아주 찰떡궁합이다.

 

밤호박은 원래 생으로 사서 삶아 먹었는데

번거롭고 대량으로만 팔아서 냉동을 사봤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포슬포슬한 게

갓 삶아낸 듯해서 만족스러웠다!

 

흠 제일 별로였던 건 하몽이었는데

사실 그렇게 맛이 없던 건 아니지만, 기대에는 미치지 못했다.

예전에 스페인에서 먹었던 하몽을 생각했더니

약간 실망했던 맛... ㅠㅠ 좀 더 얇고 짜면 좋을 것 같았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아보카도 , 부리타 치즈, 명란 마요, 밤호박 


추천인 아이디 : hlkj1023

마켓컬리 신규로 가입하신다면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고 주문한다면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천인 쓰시고 쿠폰 받자구요 ㅎㅎ! 그리고 신규는 하나만 주문해도 배송이 무료다!

 

위에 추천 상품 중 부리타 치즈는 지금 신규가입 시 1,000원 행사 중이다!(원가 14,900원 짜리)

와규 함박스테이크도 세일 중인데,, 내가 신규가입할 때 저거 100원에 샀다. 근데 비추! 냉동이라서 해동시켜 먹기가 어렵고,, 그래서 나는 다 태워먹었던 기억... 성격이 급하신 분들한테는 비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