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잔/일상 조각

오브젝트 서교점_물렁이 사원

by 투명한잔 2021. 3. 27.

인스타에서 봤던 물렁이 사원 팝업 스토어를 가고 싶었는데 날 좋을 때 시간 잡고 다녀왔다! 위치는 오브젝트 서교점! 물렁이 사원이 아니더라도 볼게 많을 것 같아서 짝꿍이 데리고 출동~

 

 

멀리서부터 느껴지는 물렁이의 기운~~~

 

 

나를 지켜보는 물렁이와 연기속으로 사라진나 ㅋㅋ

오브젝트 지하 1층에 내려가면 물렁이 팝업 스토어를 볼 수 있다!

 

물렁이의 하루 컷 만화

 

쌓여있는 물렁이들
귀여워서 데려오고 싶었지
입사하자마자 퇴사 준비하는 ㅋㅋㅋ
물렁아 얼른 퇴사해,,,,

 

아무도 나의 퇴근을 방해 못해 우산 ㅋㅋ
회사시렁 > 집좋앙!
연필이름이 맴매연필 ㅋㅋㅋ
범랑컵은 너무 귀여워서 데려왔따!

 

물렁이 팝업 스토어를 보고 돌아서기에는 아쉬워서 다른 층도 구경했다! 다른 층에는 다양한 오브젝트와 작가님들의 문구 판매 중! 위층에도 볼게 많으니 꼭 구경해봐야 돼~! 아참 물렁이는 3월까지 있으니깐 얼른 다녀오자!

형광펜 너무 예쁘잖아...?
스티커 가득가득
귀여운 야채 과일 친구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