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잔/먹는 조각

[먹는 잔]이마트 닭강정. 주변에 닭강정 맛집이 없다면

by 투명한잔 2020. 8. 10.

올해 초 이사 오고 나서
나의 즐거움 중 하나인 닭강정 맛집을
찾기위해 여러군데를 부지런히 다녔다.

요즘에는 배민이 워낙 편리하니깐
가끔 배달을 시켜먹을 수도 있지만
닭강정의 진짜 즐거움은 오래되고 전통적인 작은
서민 향기 나는 가게에서 포장해 와서
영화를 보며 우걱우걱 떡과 강정을 집어 먹은데
있으니깐

이사 오기전에는 집 바로 뒤에 그런
닭강정 맛집이 있었다
금요일 저녁마다 닭강정 중 사이즈를
사서 맥주를 함께 마시는 즐거움이 있었지.

하지만 이사오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배민 평점도 보고
근처 여러군데에서 닭강정을 사와서
먹어 봤는데 그냥저냥이거나

후기 명성에 비해서 너무 실망스러운 곳도 있었다

계속해서 맛없는 닭강정으로 배 채우기에
약간의 분노 상태였던 나는

이마트는 평타는 치겠지 싶었고

이마트 어메이징 닭강정을 사 먹어봤다.


가격은 13,900원
일반 닭강정 집으로 하면 중짜리 두개정도의 가격이다
양은 두명이서 먹기 적당한 정도


닭강정을 전자랜지에 데워 먹을까 하다가
그러면 눅눅해질 것 같아서
식어도 맛있는게 진정한 닭강정이다 하면서
차갑게 먹었다


비주얼도 그렇고 어메이징이라는 이름도 그렇고
생각보다 매우면 어떡하지 싶었는데
전혀~ 매운맛이 아니였고 달달한 양념의 맛이었다


차가워도 튀김이 딱딱하지도 너무 두껍지도 않았다
닭자체도 나쁘지 않은 중간의 맛

결론적으로는
이 동네에서 사먹은 닭강정들 보다는 휠씬 괜찮았다!

단점은 닭강정인데 뼈가 있다는점
모든 닭강정이 뼈가 있다

다 먹고 뼈 쓰레기가 나온다는 거지

그거빼고는 다 괜찮았던 이마트 닭강정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이 주변에 맛없었던 닭강정 시리즈를
만들어야지. 분명 다들 맛있다고 난리였는데
너무 맛없어서 나를 분노하게 했던 닭강정

신림쪽 닭강정 맛집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제발~

댓글